[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우리는 하나다’라는 주제로 19일 저녁 6시 30분부터 강서역 9번 출구 롯데시네마 건물 3층 썬프리모 뷔페(대표 우성애)에서 ‘좋은 중소기업 알리기’ 행사가 개최된다.

이날 행사는 ‘좋은 중소기업 알리기’에 뜻을 같이한 중소기업연합통신(회장 김준수)이 한국인터림협회, 이업종교류연합회(대회장 김형준 교수), (사)한국M&A컨설팅협회(회장 손상대), ROTC비지니스클럽(회장 김규동), (사)한국웃음운동청소년연합회(회장 김성업), (사)지구보존환경운동연합회(회장 박보규), 한국안전방송(이병걸 안산시민회회장)과 공동으로 주최한다.

300여개의 중소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며 이 중 10개 중소기업이 사업설명회, 50개 기업이 중소기업 홍보 부스에 참여할 예정이다. 현재까지 참여 확정 기업은 체리쉬가구, 애니밴드, 셀빙, 트루바인, 엔케에산기, 오래생명과학, YMK포토닉스, 에이앰코, CNO컨설팅, 엘림바이오, 해뜨는청송사과, 광명주류, 베어스타운, 문무, 한알, 넥스트우드, 콩나라쌀나라, 썬프리모, 영광복분자·굴비, 아티초크 그린TNG인터네셔날, 테이블아트, 삼베마을, 강원청정아로니아, 드롭코피, 스코리아아트 신비원, 씨티비지니스, 리드앤지, 서원당, 정문씨앤씨, 디안스, 신신전기, 지안스건설, 서천맛김, 더굿랩, 풍수인, 꿈꾸는여행, 양더블유엠, 엠앤에이코리아, 한국선천체질, 희원플라워, 스칼라티움, 신성물산, 에스앤에스글로벌홀딩스, 세무법인 대영, 법률사무소 오션 등이다.

웃귀박쇼 중소기업연합통신 오혜성 문화부 국장과 한다연 등이 공동으로 진행을 맡아 홍보 부스 참여 기업과 사업설명회에 참여한 기업 등 관련 인터뷰 및 동영상을 촬영, 홍보 동영상을 제작할 예정이다.

이날 참여 기업들은 중소기업연합통신 기사 및 뉴스 기사 등을 주요 포털 사이트(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 등에 홍보할 예정이며 SNS바이럴마케팅(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톡, 카스, 카그, 인스타그램, 이메일마케팅)을 통하여 500만명 이상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기프트북 및 전자 기프트북 등을 만들어 단체, 협회 회원의 직접 구입 및 판매도 도울 예정이다.

다음 달 행사는 20여개 단체가 추가로 합류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 한 단체는 우리는 하나라는 의미 안에 중소기업 알리기에 적극적으로 앞장서며 회원들을 상호 공유하여 서로 도우며 섬기는 일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행사의 참의미는 단체나 협회가 함께 뜻을 같이하면서 좋은 중소기업 제품을 함께 알리고 직접 구입도 하고 판매도 도와주는 일에 동참하여 좋은 중소기업을 알리고 살리는 대의에 동참하는 데 있다고 밝혔다.

매달 열릴 예정인 ‘좋은 중소기업 알리기’ 행사는 대한민국 중소기업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뜻을 같이할 단체나 협회는 어디든지 참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