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해양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디씨에스(DCS)가 7월 9일 합정동 직영 매장에서 진행한 중국 모바일 직거래 앱 볼로미 생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볼로미는 생방송으로 중국 소비자에게 해외의 상품을 직접 판매하는 모바일 앱으로 현재 300만명의 회원 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날 디씨에스(DCS) 방송은 누적 5만뷰를 기록하는 등 호응도가 높았다.

이 날 방송에서는 MC 한경과 선율 및 디씨에스 연구소장, 브랜드 담당자들이 참여해 고보습 라인 아쿠아덤(Aquaderm)과 모공 케어 라인 포어덤(Porederm)을 중심으로 올바른 여름철 피부 관리법에 대해 소개했다.

디씨에스는 제주 해수를 수 베이스로 사용하는 더마 코스메틱으로 100시간 보습 지속 임상 결과를 얻은 디씨에스 슈퍼 아쿠아 앰플로 주목받은 브랜드다. 제주 해수는 40만년 전 제주도 생성 시기에 바닷물이 섬의 지하에 흘러 들어 긴 세월 동안 보존돼 칼슘, 마그네슘, 칼륨 등 일반 해수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건강에 유익한 미네랄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한편 7월 국내 출시 신제품 메르덤(Merderm) 라인은 제주 용암 해수 인증 마크 바라눌 제주 워터(Baranul Jeju Water)를 취득했으며 8월에는 홍콩 왓슨스(Watsons) 입점을 앞두고 있다.

디씨에스는 직사광선과 열기로 고민하는 중국의 시청자들에게 올바른 여름 피부 케어법을 전달할 수 있어 기뻤다며 여름철 피부를 지키는데 디씨에스 제품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디씨에스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디씨에스 본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