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샤이니 키와 NCT 도영이 OCN 금토 드라마 ’38사기동대’(극본 한정훈/연출 한동화/제작 SM C&C) OST에 참여해 화제다.

키와 도영이 함께 부른 OST 곡 ‘COOL’(쿨)은 9일 밤 11시 방송된 8화를 통해 처음 공개되고 오는 11일 0시 멜론, 네이버뮤직,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은 물론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OST ‘COOL’은 OCN 금토 드라마 ’38사기동대’의 테마곡으로, 펑크한 기타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드럼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질 뿐만 아니라, ‘세상에 지지 말고, 현재 이 순간을 즐기며 자신감을 갖고 살아가자’라는 메시지도 담고 있는 만큼, 주인공 양정도의 활약은 물론 극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킬 전망이다.

특히 키는 샤이니로서는 물론 연극·뮤지컬 배우, Mnet ‘엠카운트다운’ MC 등으로 활발히 활동하며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 오는 9월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 드라마 ‘혼술남녀’에 캐스팅되어 첫 드라마 연기에 도전하며, 도영은 신개념 그룹 NCT의 멤버로 NCT U(엔시티 유)로의 활동은 물론, NCT의 리얼리티 ‘NCT LIFE’(엔시티 라이프)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과 끼를 발산해 화제를 모은 신인인 만큼, 이번 OST 곡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키기에 충분하다.

한편 매주 금요일, 토요일 11시에 방송되는 OCN 드라마 ‘38사기동대’는 세금 징수 공무원과 사기꾼이 합심하여 편법으로 부를 축적하고 상습적으로 탈세를 저지르는 악덕 체납자들에게 세금을 징수하는 통쾌한 스토리를 다룬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