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14일 돌(DOLE) 아이스망고큐브 + 요거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망고+요거트는 망고를 함유한 요거트가 아닌 망고 과육을 그대로 요거트에 넣어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신개념 디저트다.

GS25는 세계 최대 과일 유통 회사 돌(DOLE)과 유제품 기업 매일유업과 손잡고, 망고 과육을 일체의 첨가물 없이 큐브 형태로 얼린 망고를 구매하면, 매일바이오요거트를 증정해 망고 디저트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GS25가 이번 망고+요거트를 선보인 것은 국내에서 망고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짐에 따라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실제로, GS25가 지난 해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던 냉동망고스틱은 지난 해 250만개가 팔린데 이어 올해 역시 지난 해 동기간 대비 30% 증가하며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GS25가 연도별로 제품명에 망고가 들어간 상품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전년 대비 2013년 44.3%, 2014년 62.3%, 2015년 283.8% 증가하며 망고의 인기를 증명했으며, 올해 6월까지는 전년 동기간 46.2% 증가하며 지속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GS25는 망고 과육을 먹기 좋게 절단한 냉동망고큐브에 요거트까지 제공함에도 1500원이라는 알뜰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상품에 대해 여름철 대표 디저트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재순 GS리테일 신선식품 MD는 “지금까지 시도되지 않았던 새로운 컨셉과 맛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고민한 결과 이번 망고와 요거트의 컬래버레이션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실제 망고 과육을 그대로 얼린 망고큐브와 요거트를 함께 제공함에도 합리적으로 가격으로 제공해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