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은 자연실록 ‘더 건강한 순살찜닭’을 8일부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림 자연실록 ‘더 건강한 순살찜닭’은 하림이 직접 개발한 깊고 풍부한 맛의 찜닭 소스가 부드러운 닭고기에 고루 버무려져 있어 누구나 팬에 붓고 익히기만 하면 되는 것이 특징이다. 친환경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엄격하게 키운 100% 국내산 친환경 닭고기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하림이 개발한 특제 찜닭 소스는 맵고 짠 맛이 아니라, 본연의 닭 맛을 살리면서도 풍미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순살 닭고기만을 사용해 뼈를 발라내야 하는 수고로움과 양념이 손에 묻는 불편함이 없는 것도 장점이다. 개인 취향에 따라 각종 채소나 당면 등을 추가해도 된다. 간편하게 조리해 푸짐하게 내놓을 수 있어 손님 접대용 요리로도 손색이 없다.

하림 마케팅팀 정충선 차장은 “이번 신제품은 순살 닭고기라 부드럽고 자체 개발한 찜닭 소스도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젊은 층은 물론이고 어린이와 노년층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며 “무더운 여름, 간편하게 입맛 살리고 건강도 챙기는 알찬 별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림 자연실록 ‘더 건강한 순살찜닭’은 8일부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 전 지점에서 판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