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싱가포르항공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2016년 1월 31일까지 싱가포르 자사 홈페이지에서 싱가포르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 바우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항공권 발권 후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탑승자명과 출발일, 항공권 번호, 연락처 등을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는 최대 100 싱가포르달러(한화 약 8만 4천원) 상당의 쇼핑 바우처를 받아 싱가포르 내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싱가포르 이코노미 클래스 왕복 항공권은 45만 3천7백원(2인 출발 기준 1인 요금, 세금 및 유류할증료 포함)부터 구매 가능하다. 여행 가능 기간은 오는 28일부터 2016년 5월 31일까지다.

한편 싱가포르항공은 오는 2016년 1월 6일부터 인천~싱가포르 노선 및 인천~샌프란시스코 노선에서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이용객은 승객 맞춤형의 디자인과 넓은 여유 공간으로 기존 이코노미 클래스보다 한 단계 높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각 좌석에는 고급 가죽 덮개가 씌워져 있으며 다리 지지대와 발받침이 설치 되어 있다. 13.3 인치 풀HD화면 모니터와 전력 공급장치 등 편의시설과 개인 보관 공간이 마련돼 고객의 편의를 높였다. 기내식은 총 세 가지 메인 메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와인 컨설턴트가 엄선한 샴페인과 와인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인천발 싱가포르행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왕복 항공권 예약 시 90만 6천7백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항공권 예약 및 쇼핑 바우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 (www.singaporeai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