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밀알복지재단 홍보대사 에이프릴이 ‘에너지 나눔 챌린지’에 참여했다.

청정돌 에이프릴은 지난 5일,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과 한국에너지공단, 에스원이 소외계층의 여름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서울역 오픈콘서트홀에서, 개최한 ‘에너지 나눔 챌린지’ 행사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에이프릴은 이 날 행사에서 챌린지의 시작을 알리는 축하공연으로 ‘팅커벨’과 ‘무아!’ 무대를 선보이며 현장을 더욱 뜨겁게 만들었으며, 공연이 끝난 뒤 시민들과 함께 자전거 발전기로 전력을 생산하는 챌린지에도 참여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며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날 폭우가 쏟아지는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에이프릴의 축하무대 덕분에 행사 분위기도 밝아지고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신 것 같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에너지 나눔 챌린지’는 시민들이 자전거 발전기로 1W(와트)씩, 총 1,500W(와트)의 전력을 생산하면 에스원의 지원으로 에너지 소외계층 150가구에 여름나기 필수품이 담긴 선물키트를 전달하는 시민참여형 행사이며, 7월 한달 간 온라인 ‘나도펀딩’을 통해서도 진행된다.

한편 에이프릴은 ‘꿈사탕, ‘무아!’, ‘스노우맨’, ‘팅커벨’ 등 에이프릴만의 음악으로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성장하고 있는 신인 걸그룹이다. (사진:DSP미디어)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