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힙합 레이블 AOMG가 중국 상해에서 진행 예정인 공연을 티켓팅 2초 만에 매진시키며 그 저력을 또 한번 입증했다.

지난 2일 오후 8시 30분 진행된 ‘AOMG Follow The Movement in China’ 콘서트가 티켓 오픈과 동시에 2초 만에 모든 좌석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앞서 AOMG는 ‘AOMG Follow The Movement’ 공연을 통해 올해 초 국내 투어에 이어 미국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총 12개 도시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으며, 이에 중국에서의 공연 또한 전석 매진 소식과 더불어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AOMG는 콘서트 뿐만 아니라 최근 AOMG 소속 아티스트 각자 뜨거운 이슈와 함께 끊임없이 새로운 기록들을 세워나가고 있다.

먼저 박재범은 한국과 중국 각 국의 대표 뮤지션이 함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이는 음악쇼 ‘더 콜라보레이션’에 출연하여 방송 단 1회만에 이미 누적 조회수 800만뷰에 육박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이어 사이먼 도미닉과 그레이는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5’에 출연, 매 미션에서 공개되는 음원마다 모든 온라인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며 ‘니가 알던 내가 아냐’, ‘맘 편히’, ‘Forever’ 등으로 계속해서 차트 신기록을 기록 중이다.

올해도 쉼 없이 이슈의 중심에 서고 있는 AOMG의 남다른 대세 행보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AOMG 중국 상해 콘서트는 오는 23일 상해 Q.S.W. 컬쳐 센터(Culture Center)에서 개최된다. (사진:AOMG)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