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중국 멤버 탈퇴 후 6인조로 재정비해 돌아온 VAV(브이에이브이)가 팬들과 함께 절치부심 컴백을 축하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VAV는 지난 1일 MBC ‘쇼!음악중심’으로 컴백 첫 무대를 가진 뒤 컴백을 축하하고 응원해준 감사한 팬들을 대상으로 ‘VAV가 쏜다’란 타이틀로 미니 팬미팅을 갖고 어느 때보다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VAV는 직접 주문을 받고 음료 등 준비한 간식을 팬들에게 일일이 나눠주며 고마움을 대신 전했고, 지난 앨범과 또 다른 새 앨범 콘셉트 및 최근 중국인 멤버의 탈퇴와 관련해서도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으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 시켰다.

그룹에 큰 변화 속 남은 멤버간 더욱 남다른 형제애로 결의를 다지며 힘차게 초스피드 컴백을 알린 VAV는 새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노 답 (No doubt)’을 통해 기존에 선보였던 강렬한 퍼포먼스와 콘셉트에서 한층 절제된 안무와 감성으로 ‘감성돌’로의 새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타이틀곡 ‘노 답 (No doubt)’은 VAV가 선보인 최초의 발라드곡으로 멤버 ‘겨울’의 꿈속을 음악으로 표현한 노래이다. 옛 애인을 그리워하며 그녀와 함께 했던 시간을 그리워하는 남자의 마음을 가사에 담아냈으며 멤버들의 매력적인 음색이 어우러져 여름 밤 듣기 편한 발라드로 완성했다.

한편 한층 더 성숙해진 ‘감성돌’로 돌아온 VAV는 ‘VAV가 쏜다!’를 시작으로 팬들을 위한 다양한 팬이벤트를 기획 중이며,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양한 루트를 통해 활발히 팬들과 소통하며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AQ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