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GS그룹의 통합 멤버십 포인트 ‘GS&POINT(지에스앤포인트)’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최고급 글램핑장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고객 초청 프로모션 ‘GS&캠핑 시즌4’를 7월 1일(금)부터 8월 31일(수)까지 실시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GS&캠핑 시즌4’는 자신의 기호와 취향을 중요시 여기며 ‘감성 캠핑’을 즐기는 새로운 캠핑 트렌드를 반영, 실용성과 개성을 살린 캠핑 용품을 직접 만들어 즐기는 ‘DIY (Do It Yourself)’ 컨셉으로 진행된다.

GS&POINT는 평소 감각적인 캠핑 용품을 손수 제작해 즐기는 연예계 캠핑 마니아 배우 이천희를 ‘GS&캠핑 시즌4’ 홍보모델로 발탁, ‘이천희와 함께 만드는 우리가족 DIY 글램핑’이란 주제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DIY 캠핑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GS&캠핑 시즌4’는 GS&POINT 공식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응모자 중 120 가족(1가족당 4인)을 선정해 최고급 글램핑장 무료 숙식 및 캠핑장 DIY 체험을 선사, 올 여름 잊지못할 휴가를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캠핑은 8월 6일(토)부터 9월 4일(일)까지 매 주말마다 충남 아산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부산 기장의 ‘더 무빙 카라반 캠핑’, 강원 춘천의 ‘어반 슬로우시티’에서 총 6회에 걸쳐, 각각 1박2일로 진행된다. 또한 프로모션 응모자 중 10명을 선정해 300만원 상당의 최고급 캠핑용품 풀패키지 14종을 제공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GS칼텍스, GS리테일, GS SHOP에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대상으로 ‘GS&캠핑 응모하고, GS&POINT 적립하면 쿠폰 100%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며 GS칼텍스, GS리테일, GS SHOP 중 1곳 적립시 1,000원, 2곳 적립시 3,000원, 3곳 적립시 5,000원 상당의 GS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GS&POINT는 무더위와 불경기로 지쳐가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GS&캠핑 시즌4’를 기획했다며, 최고급 글램핑장에서 온 가족이 최신 트렌드인 DIY를 함께 경험해보며 GS&캠핑과 최고의 여름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