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은 타이완 애플망고의 제철을 맞아 7월 4일(월)부터 10일(일)까지 만나몰 웹사이트에서 ‘애플망고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애플망고와 관련한 퀴즈에 답을 입력하면 응모가 된다. 응모한 사람 가운데 103명을 뽑아 1등 다섯 명에게는 바이타믹스 주서기를, 2등 다섯 명에게는 스메그 토스트기를, 3등 43명에게는 엠파이어 푸룬주스를, 4등 50명에게는 만나몰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타이완 애플망고의 수입 유통회사인 진원무역 오충화 이사는 “타이완 애플망고는 아열대 기후와 천혜의 환경에서 재배되어 부드러운 맛과 달콤한 향기가 특징"이라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제철 맞은 타이완 애플망고를 즐기는데 도움이 되도록 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애플망고는 일반 망고에 비해 씨가 작고 과즙이 풍부하며 과육이 부드럽고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애플망고는 농후한 단 맛에 비해 100g당 68㎉로 칼로리가 낮은 편이며, 비타민A가 풍부하다. 특히 체내에서 비타민 A로 전환되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게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애플망고를 고를 때에는 매끈하고 윤기가 나는 것을 택하고 주름이 있거나 과피에 검은 반점이 없는 것을 고르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