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26일 방송되는 《어느 날 갑자기 외.개.인》(이하 《외.개.인》)에서는 달샘이(유세윤, 이상준), 뚱뚱보(김준현, 유민상, 서태훈), 이김박(이국주, 김지민, 박나래), 농상공(이진호, 양세찬, 이용진) 팀이 말하는 ‘개그의 기본’을 담았다.

앞서 ‘개그의 기본은 에너지’라며 살 떨리는(?) 에어로빅으로 초심을 다진 이김박 팀. 갑작스러운 운동에 기진맥진한 멘티들을 위해 직접 보양식 집으로 안내했다. 바닥난 체력을 보충해줄 보양식 앞에 이국주의 ‘먹방 본능’에 시동이 켜진 것은 당연지사! 어른 팔뚝만한 닭다리를 순식간에 해치웠다.

한편 “개그 회의를 오래 하다보면 너무 기가 빨려서 계속 보양식을 먹어줘야 한다”고 말한 이국주. “나는 회의뿐 아니라 녹화 쉬는 시간마다 삼계탕을 먹는다. 그래서 입천장이 항상 까져있다”며 뜨거운 개그를 위한 개그우먼의 속사정(?)에 대해 털어놨다.

예능 대세 이국주와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 독한 개그의 1인자 박나래가 뭉친 이김박 팀! 이들의 개그 에너지의 원천인 ‘보양식 먹방’은 26일 오전 KBS 2TV 《어느 날 갑자기 외.개.인》에서 공개된다. (사진:KBS '어느 날 갑자기 외.개.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