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뉴본정형외과 임창무 원장이 2016년 1월 16일 ‘휜다리의 올바른 치료 방법’을 주제로 Happy 세미나를 개최한다.

휜다리박사 임창무 원장은 2.000년부터 지금까지 휜다리치료(휜다리절골술)를 바탕으로 쌓아온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소아 휜다리와 키성장 ▲성인의 미용적인 문제와 자세 ▲중장년의 무릎의 기능적인 문제등을 유쾌 통쾌하게 해결하기 위해 세미나를 개최한다. 임원장의 건강 강의는 무료이며, 현재 햇수로 4년이 넘었다.

이 시간만큼은 환자와 의사가 아닌, 오다리로 고민하는 사람들과의 소소하고 진솔한 대화를 통해 진행된다.

O자로 휘어진 일명 오 다리는 다리길이의 차이, 자세이상, 체형불균형을 유발하며 미용적, 기능적인 문제를 일으킨다.

심하면 대인기피증까지 보일수 있는 신체적 결함으로 요즘은 남녀노소 구분없이 오다리를 적극적으로 치료하려는 추세이다.

지금까지 TV나 매체에서 전해져오는 많은 오다리교정법, 운동, 기구, 마사지 등은, 심한 휜다리 환자분들의 치료에 있어서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무릎이나 허리에 통증이 동반된 심한 오다리는 올바른 치료가 필요하다.

휜 다리로 인한 퇴행성관절염을 겪고 있는 부모님과 함께 동행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