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곽태영 기자 = 오는 29일 개막을 앞둔 ‘베어 더 뮤지컬’이 공연의 주요 뮤지컬 넘버인 ‘BARE’의 뮤직비디오를 제작사 쇼플레이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22일 공개했다.

공개된 ‘BARE’ 뮤직비디오는 ‘베어 더 뮤지컬’의 초연 주역인 정원영과 성두섭이 부르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주요 하이라이트 장면이 담겼다.

‘BARE’는 교내의 비밀 커플이었던 두 주인공 피터와 제이슨이 서로의 다른 의견 때문에 싸운 뒤 방황하고, 세상에 상처받은 후 학교 졸업 공연 당일 서로에 대한 진실된 마음을 나누는 뮤지컬 넘버이다.

이번 공개에 이어 추가로 뮤직비디오 2편을 더 발표할 예정이다. 비밀 커플인 서로의 관계를 세상에 알리고 싶은 피터와 둘만의 비밀을 지키자고 설득하는 제이슨의 아슬아슬하고 은밀한 사랑을 노래하는 넘버 ‘BEST KEPT SECRET’ 을 박강현, 서경수 버전으로, 앞서 공개하는 정원영, 성두섭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손승원, 김승대 버전의 ‘BARE’ 까지 공개될 예정으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베어 더 뮤지컬’은 보수적인 카톨릭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10대들의 숨길 수 밖에 없었던 정체성에 대한 고민과 충돌, 불안, 방황을 수면 위로 꺼내 직설적으로 그려내며 화제를 모은 뮤지컬이다.

뮤지컬 전문잡지 더 뮤지컬에서 진행한 2015 최고의 라이선스 뮤지컬 초연작 투표에서 마니아(월 4~6회 관람)와 슈퍼마니아(월 7회 이상 관람) 그룹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관객들의 지지를 얻기도 했다.

제작사 쇼플레이는 “베어 더 뮤지컬의 넘버는 어느 곡 하나 빼놓을 수 없을 정도로 중독성이 있다. 각 캐릭터들의 심리를 대담하고 감각적으로 풀어낸 뮤지컬 넘버는 관객들로 하여금 재관람을 이끌어내는 원동력이 되었다” 며, “이번 뮤직비디오는 베어 더 뮤지컬에 아낌없는 애정을 보내주시고 재공연을 기대하는 관객분들에게 화답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3차 티켓(8월 2일 ~ 8월 21일 공연 분)은 6월 22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 예매 사이트를 통해 오픈 되며, 정원영, 손승원, 박강현, 김승대, 성두섭, 서경수, 주민진 등 뮤지컬 스타들이 대거 출연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