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이명호 기자 =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브랜드 마세라티가 ‘비씨카드·한경 레이디스컵 2016’ 골프대회를 후원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6월 23일부터 26일까지 안산시 대부도 아일랜드 골프클럽에서 진행되는 ‘비씨카드·한경 레이디스컵 2016’에는 마세라티 기블리 S Q4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이정민 프로(BC카드)를 포함하여 박성현(넵스), 안시현(골든블루) 등 국내 최정상급 프로들이 출전하여 총 7억 원의 상금을 놓고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대회 공식 후원사인 마세라티는 홀인원 부상이 걸려 있는 12번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 브랜드 베스트셀링 모델인 1억원 상당의 ‘기블리 디젤’을 제공한다.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FMK는 이번 ‘비씨카드·한경 레이디스컵 2016’ 스폰서십을 통해 마세라티가 국내 골프 팬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마세라티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골프는 물론 아트, 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인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12번홀 홀인원 선수에게 지급되는 기블리 디젤은 VM 모토리(VM Motori)에서 개발된 마세라티의 3,000cc V6 터보 엔진을 탑재하여 주행 성능, 연비 효율 등 모든 측면에서 괄목할만한 진보를 이뤄낸 모델이다. 275마력의 강력한 출력을 바탕으로 250km/h에 달하는 최고속도를 자랑하며, 11.1km/l의 효율적인 연비를 갖췄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