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폴라에서 오늘 17일부터 21일까지, 매일 색다른 쯔위의 매력을 만날 수 있다.

네이버의 소셜 포토블로그 ‘폴라(Pholar)’는 배우이자 사진 작가로 활동하는 이정진이 촬영한 트와이스 쯔위의 화보를 17일부터 단독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2.0 업데이트를 통해, 다수의 사진으로 하나의 스토리를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한 폴라는 유명 포토그래퍼들과 연예인의 콜라보 앨범을 선보여, 폴라 이용자들에게 또다른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에는 이정진 작가가 최근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의 쯔위와 함께, 그동안 어디에서도 공개된 바 없는 쯔위의 ‘소녀스러움’을 컨셉트로 촬영한 화보를 선보인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이정진 작가와 쯔위의 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쯔위의 단독 화보 앨범은 이번 프로젝트가 처음으로, 지금까지 공개된 쯔위의 모습과는 또다른 매력을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이번 ‘이정진 X 쯔위’ 콜라보 앨범은 17일부터 5일간 나날이 새로운 작품들이 공개되며, 이정진 작가의 계정(@LEEJUNGJIN)과 폴라 친구를 맺으면 더욱 쉽게 매일 색다른 쯔위의 매력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폴라는 앞으로도 매월 새로운 유명 연예인 등 셀럽과 사진작가들과의 콜라보 작업으로 새로운 스페셜 앨범들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