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8 18:22 (일)
‘아키에이지’,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한창

‘아키에이지’,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한창

  • 임지훈 기자
  • 승인 2015.12.23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임지훈 기자 =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의 Dynamic MMORPG ‘아키에이지’(www.ArcheAge.com)가 연말연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크리스마스 상자 부수기’ 이벤트에서는 24일부터 26일 사이 신기루 섬 해안가에 나타나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부수면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속옷과 게임 캐시 응모권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의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이벤트인 ‘전나무 아가씨 축제’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각 세력 대도시에 위치한 축제 지역에서 간단한 일일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받은 겨울 축제 기념 주화로 여러 가지 크리스마스 기념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는 30일까지 열린다.

또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꾸밈옷과 순록 탈것을 비롯해 크리스마스 가구 57종을 선보였다.

‘아키에이지’ 김정하 사업실장은 “게임에서도 연말 연시의 기분을 만끽하실 수 있도록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친구 초대 이벤트 및 신규 통합 서버로 한층 활기차진 ‘아키에이지’에서 즐거운 연말연시 보내시기 바란다” 고 말했다.

이외에도 주말 버닝 이벤트와 아키에이지의 고유 콘텐트인 ‘하우징’ 꾸미기 콘테스트도 진행 중이다. 각종 이벤트 및 프로모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