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19일 서울 시청광장에서 열리는 ‘2016 데상트 듀애슬론 레이스(DU-ATHLON RACE)’에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랩 시리즈는 출발 지점인 서울광장에 행사 부스를 마련하고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야외 운동 시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돕는 맞춤 스킨케어 서비스와 랩 시리즈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 랩 시리즈는 행사 부스에서 남성 스킨케어 전문가인 그루밍 어드바이저가 레이스 전후에 따라 올바른 피부 관리를 돕는 ‘운동 전후 스킨케어’ 체험 존을 운영한다.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고 수분을 공급해 주는 보습 스킨 ’워터 로션‘과 번들거림과 백탁현상 없이 자외선을 차단해 주는 ’파워 프로텍터‘를 사용할 수 있다. 경기 후에는 참가자들의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춰 주는 ’워터 로션‘과 피부 손상을 예방하고 개선 능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부스에서는 ‘행운의 7초를 잡아라’ 게임도 진행된다. 7초를 맞춘 당첨자에게는 올인원 로션 ‘프로 LS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15ml 또는 랩 시리즈 텀블러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모든 참가자에게 랩 시리즈 샘플을 증정한다.

이밖에 랩 시리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데상트 듀애슬론 레이스 경기 모습을 #랩시리즈, #듀애슬론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가 샘플을 증정할 예정이다.

랩 시리즈 주은혜 대리는 "한계에 도전하는 스포츠 마니아들의 열정을 응원하기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데상트 듀애슬론 레이스에 참여하게 됐다”며 “장시간 햇빛과 땀, 외부 자극에 노출된 피부를 보호해 줄 랩 시리즈 제품과 함께 참가자들이 경기를 만끽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6 데상트 듀애슬론 레이스’는 러닝과 사이클링이 합쳐진 스포츠 경기로 극한의 인내심과 체력을 요구하면서도 도심을 질주하는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때문에 스포츠 마니아들의 기대와 관심이 높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