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곽태영 기자 = KBS 2TV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에서 여심을 저격하는 달달한 로맨스 연기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성훈(김상민 역)이 리넨셔츠를 활용한 여름철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오리지날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의 2016년 S/S 시즌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성훈은 ‘버커루 프리미엄 리넨셔츠’로 워너비 남친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성훈이 착용한 ‘버커루 프리미엄 리넨셔츠’는 코튼리넨 소재 특유의 부드러운 착용감과 시원함으로 무더운 날씨에도 가볍고 편안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베이직 셔츠, 헨리넥 스타일, 7부 소매 등 다양한 디자인과 차콜 그레이, 라이트 블루 등의  단색 컬러를 비롯해 스트라이프 패턴, 투톤 컬러 등의 다채로운 컬러 조합으로 데일리 룩부터 바캉스 룩까지 활용도을 높였다.

버커루 관계자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리넨셔츠는 어떤 스타일의 하의와 매치하느냐에 따라 여러 가지 룩을 연출할 수 있다”며 “화보 속 성훈처럼 하프 팬츠와 매치해 캐주얼 스타일을 연출하거나 슬랙스나 면 팬츠와 함께 차분한 쿨비즈 룩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청률 30%를 돌파한 KBS 2TV ‘아이가 다섯’의 주연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성훈은 ‘돌아와요 부산항애(愛)’를 통해 스크린 주연 데뷔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