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배우 한채아가 깜짝 이벤트로 KBS <장사의 신-객주2015> 스태프들을 감동시켰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 수목 <장사의 신-객주 2015>(극본 정성희, 이한호/연출 김종선/제작 SM C&C)에서 조선 절세미녀 '조소사' 역으로 활약하는 한채아가 추위 속에 밤낮 없이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위해 따뜻한 식사와 함께 특별한 선물을 전달해 온라인상의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이날 한채아는 밤낮 없는 촬영으로 고군분투 중인 스태프들을 위해 영양만점 메뉴들로 가득 채워진 150인분의 밥차를 직접 준비한 것은 물론,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댕기머리 샴푸세트를 선물해 스태프들의 건강을 살뜰히 챙겼다.

평소 특유의 털털한 성격과 친화력으로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하고 있는 한채아의 깜짝 이벤트에 스태프들은 에너지 충전의 시간을 갖고 더욱 활기차게 촬영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한채아의 선물을 전달받은 드라마 관계자는 "현장 스태프들을 생각하며 선물을 준비한 한채아의 진심이 느껴져 지친 기색 없이 즐겁게 촬영을 이어갔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채아누나 이제 보니 얼굴만큼이나 마음도 예쁘네', ’채아언니 성격 좋아보이더니 최고다’, '조선 선행미녀의 탄생이군', '한채아 객주에서 연기 진짜 잘하던데 앞으로 더 흥하길!', '채아누나 정말 통 크십니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통 큰 배우 한채아가 호연을 펼치고 있는 KBS 수목 <장사의 신-객주2015>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3HW, 가족액터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