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아이돌마스터.KR(가제)'가 1차 장기 합숙 트레이닝에 들어간다.

15일 '아이돌마스터'의 공식사이트와 SNS를 통해 추가 합격자 2명을 공개하며 2차 오디션 합격자 총 16명이 1차 장기 합숙 트레이닝에 돌입한다고 알렸다.

드라마 제작사무국은 1차 오디션 합격자 19명이 참가한 10일간의 합숙 트레이닝 과정에서의 트레이너 평가 및 유튜브에 공개된 개인 동영상의 좋아요 수를 반영한 결과로 14명을 선발했다.

추가 합격자는 하나별, 정태리로 2차 오디션 합격자 소리, 진나영, 허정주, 권하서, 코코, 허영주, 민트, 테라모토 유키카, 천재인, 강예슬, 손현미, 이지원, 이수지, 이예은과 함께 6월 15일부터 1차 장기 합숙 트레이닝에 들어간다.

이번 합숙 트레이닝에서는 드라마상의 아이돌 그룹으로 출연하게 될 주요 배역 10명을 선발하기 위해 유명 트레이너들에게 보컬과 댄스 레슨은 물론, 연극 연출가를 초빙해 연기력을 집중적으로 지도하고 테스트한다.

드라마 '아이돌마스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최종 합격자 10명의 선정은 2주간 실시되는 이번 1차 장기 합숙 트레이닝 이후에 발표될 예정이다.

'아이돌마스터'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유명 아이돌 육성 게임 시리즈로, '아이돌 마스터'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K-POP 아이돌을 소재로 한 한국 드라마로 제작될 예정이다. (사진:IMX)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