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4인조 보이그룹 에이션(A.cian)이 리메이크 곡 ‘여름아 부탁해’의 티저를 공개하며 기습 컴백을 알렸다.

보이그룹 에이션(정상, 혁진, 상현, 진오)이 14일 정오 공식 유튜브를 통해 리메이크 컴백곡 ‘여름아 부탁해’의 소개 티저를 공개하며 여름 대전에 출사표를 던졌다.

공개된 영상에서 에이션 멤버들은 ‘여름아 부탁해’를 레게풍의 댄스곡으로 편곡해 리메이크 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짧은 미리 듣기를 선사하고 있다. 또한 원곡 인디고의 ‘여름아 부탁해’ 속 꼬마 목소리 주인공 이수빈이 고등학생으로 폭풍성장 해 깜짝 등장하며 반가움을 선사했다.

이수빈은 에이션의 ‘여름아 부탁해’에서 다시 한번 목소리로 지원사격을 펼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에이션이 리메이크한 ‘여름아 부탁해’의 원곡은 2002년 발표한 남성 듀오 인디고의 데뷔곡으로 여전히 여름을 대표하는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지난 1월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서 가수 나윤권이 발라드로 리메이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에이션이 리메이크한 ‘여름아 부탁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윙즈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