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서울 예술의전당에 한가람미술관에서 선보이고 있는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미지의 탐사 그리고 발견>이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크리스마스 미스터리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만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미스터리박스’ 는 내셔널 지오그래픽展이 산타로 변신하여 당일 전시를 관람하러 온 관람객 대상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3대(三代) 가족 관람객을 비롯하여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기러 온 연인, 친구와 함께 전시장을 찾은 친구 커플, 솔로 관람객 등 다양한 관람객 대상으로 10만원 상당의 커피메이커, 와인, 도서, 화장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다자녀 가족(2명 이상) 첫 발권 고객대상에겐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는 ‘겨울왕국 OST’ CD를 선물로 증정하는 등 총 500만원 상당의 선물을 관람객에게 증정한다. 또한, 100명 단위로 입장하는 관람객 대상으로 깜짝 선물까지 준비되어 있다.

주말은 물론, 평일까지 많은 관람객이 방문하여 줄을 서서 기다릴 정도로 흥행 구도를 달리고 있는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미지의 탐사 그리고 발견>의 이선경 전시기획 팀장은 “이번 ‘크리스마스 미스터리박스’는 개최 2주째를 맞이하면서 내셔널 지오그래픽 전시가 ‘산타’로 변신하여 많은 관람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고자 마련한 선물”이라고 전했다.‘크리스마스 미스터리박스’ 이벤트를 진행하는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미지의 탐사 그리고 발견> 전시는 2016년 3월 20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관람 가능하며, 배우 조민기의 차분하고 친절한 목소리로 제작된 오디오 가이드도 전시 현장에서 청취 가능하다. 티켓 및 전시관련 정보는 www.ngphoto.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크리스마스 이벤트 외 다양한 전시장 이벤트 소식은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