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제이스타와 에프터스쿨 출신 정아가 뭉쳤다.

오늘 9일 정오, 래퍼 ! 제이스타와 애프터스쿨 출신 보컬 정아가 함께 부른 신곡 '봄, 여름 그 사이(S.S)'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봄, 여름 그 사이(S.S)'는 제이스타가 직접 작사하고 '멋쟁이 신배우'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장근석 크리쇼(JKS crishow)'의 도쿄돔 라이브 세션을 담당했던 베이시스트 '신준수'와 프로듀서겸 기타리스트 '한덕용'이 세션에 참여했다.

또한 제이스타의 상쾌하고 시원한 랩에 정아의 사랑스럽고 달콤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봄과 여름 사이에 사랑하는 연인들에게 달달함을 더해 줄 것으로 보인다.

영상미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는 곡의 제목인 '봄, 여름 그 사이(S.S)'처럼 포근한 봄과 시원한 여름 사이에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행복한 연인들의 감정과 달콤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THE! VISUAL CONTENTS COMMUNICATION COMPANY'의 CEO 'MOMENT9' 감독이 메 가폰을 잡았다.

한편 '봄, 여름 그 사이(S.S)'는 애프터스쿨 전 멤버인 정아의 팀 탈퇴 이후 첫 행보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