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프리미엄 합성목재 전문 기업 뉴테크우드코리아(대표 한영배)가 최근 오픈한 강원도 홍천 대명리조트 소노빌리지의 웰컴센터에 ‘뉴데크’를 시공했다고 밝혔다.

대명리조트 소노빌리지의 웰컴센터는 체크인, 체크아웃 데스크와 더불어 각종 휴게공간 및 셀프 바비큐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다. 웰컴센터는 고객들이 대명리조트를 방문할 때 가장 먼저 방문하는 공간인 만큼 대명리조트의 첫 이미지를 결정짓는 공간이기도 하다.

웰컴센터 외관 전면은 뉴테크우드코리아의 뉴데크로 사이딩을 시공해 한층 고급스러운 모습을 연출했다. 일반적인 목재 사이딩은 햇빛이나 비 등 외부환경에 장시간 노출되며 색바램, 뒤틀림 현상 등의 하자가 발생해 건물의 가치를 떨어뜨리는 경우가 종종 있다. 하지만 뉴데크는 설치 후 오일스테인 도포 등 별도의 관리가 필요 없이 처음 의도했던 건축물 디자인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급 건물 시공시 외장재로 인기가 높다.

2세대 합성목재인 뉴테크우드코리아의 뉴데크는 제품의 중심부부터 표면까지 동일한 압력을 가한 고밀도 PE 압축 성형 기술로 만들어졌다. 덕분에 내구성이 강하며 수분이 흡수되지 않아 곰팡이가 번식할 수 없고 간단한 물청소로 얼룩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또한 표면이 360도 UV 피복 코팅이 되어 있어 장시간 햇빛에 노출되어도 변색 및 변형이 없다는 것이 첫 시공 모습 그대로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이다.

뉴테크우드코리아는 뉴데크는 2년 전 홍천 대명리조트 소노빌리지의 야외수영장인 힐링풀에 수영장 데크로 설치됐는데 지금까지도 처음 시공했던 품질을 유지하며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이번에 새로 오픈한 웰컴센터에도 시공하게 됐다며, 시간이 지날수록 변치 않는 품질을 자랑하는 뉴데크의 우수성이 입증되며 고객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