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창조적 공익문화공간 ‘UNDER STAND AVENUE’(이하 언더스탠드에비뉴)는 1일(수)부터 30일(목) 까지 약 1달 간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직장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언더스탠드에비뉴의 7개 스탠드 중 하나인 ‘하트스탠드’는 바쁜 현대인들이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을 수 있도록 통합예술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공간이다. 프로그램 대상자는 기업, 성인, 아동, 가족 등으로 다양하며, 일과 가정의 양립에 힘쓰는 현대인들의 일상 및 업무 스트레스를 감소시키고 몸과 마음의 긴장과 피로를 이완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특별히 하트스탠드가 6월 중 바쁜 직장인들의 일상 속 행복지수를 향상시키고자 매주 수, 목, 금요일 점심과 저녁시간에 ‘직장인 프로모션’ 힐링 타임을 실시한다.

심리학 이론을 나의 실제 직장생활에도 적용하고 자기조절능력으로 연결시키는 ▲직장인 인생노트, 단순한 성격테스트를 넘어 ‘나’의 감정을 알아보고 마음 상태를 점검해보는 ▲직장인 성격테스트, 손으로 직접 타악기를 연주하고 주변 사람과 호흡을 맞춰보는 ▲직장인 잼베그룹, 어렵고 딱딱한 클래식 음악이 아닌 음악가의 삶을 이해하며 나의 삶을 치유하는 ▲살롱 드 뮤직 등 4개의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