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5인조 걸그룹 피에스타(재이, 차오루, 예지, 린지, 혜미)가 2개월만에 초고속 컴백, 한 발 앞서 신나는 여름의 시작을 알린다.

피에스타는 31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애플 파이(APPLE PI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지난 3월 1년 만에 새 앨범 '어 델리케이트 센스(A Delicate Sense)'를 발표하며 새드 섹시(Sad Sexy)의 정수를 보여준 피에스타는 이번 신곡 '애플 파이(APPLE PIE)를 통해 더욱 친근하고 상큼 발랄해진 섹시함으로 올 여름을 더욱 뜨겁고 달콤하게 공략할 예정이다. 

'애플 파이'는 신스팝을 기반으로 한 강렬하고 세련된 사운드와 귀에서 계속 맴도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아담과 하와에서 모티브를 얻어 누군가를 위한 자신의 마음을 애플파이에 비유해 그를 유혹하지만 서두르고 싶지 않은 마음을 그렸다.

달콤한 애플파이를 기다리는 그를 바라보는 시점에서 표현된 재미있는 가사와 상대방에 대한 마음을 은근슬쩍 대담하게 표현하는 멤버들의 보컬에 곡 전반에 위트를 더하는 웃음소리 사운드가 더해져 몸을 절로 움직이게 하는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태연의 '아이(I)', EXO의 '러브 미 라잇(LOVE ME RIGHT)', 레드벨벳 '덤덤(Dumb Dumb)'의 작곡가 라이언 전을 필두로 Denzil 'DR' Remedios, Melanie Joy Fontana 등 핀란드, 독일, 미국, 캐나다의 해외 작곡가들이 대거 의기투합했으며, 국내 최고의 작사가 서지음이 참여해 더욱 유쾌하고 신나는 댄스곡으로 완성됐다.

또 이날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소녀시대, EXO, 비스트, 포미닛 등 정상급 아이돌 그룹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연출을 맡아 비비드한 컬러감의 영상미와 멤버들의 개성을 담아낸 스토리, 경쾌한 사운드와 톡톡 튀는 멤버들의 매력을 200% 녹여냈다.

특히 최근 '프로불참러'란 수식어와 함께 대세로 떠오른 개그맨 조세호가 MBC '우리 결혼했어요' 속 가상 아내 차오루를 위해 흔쾌히 카메오로 필히 참석해 알콩달콩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피에스타는 음원 공개에 앞서 금일 오후 11시 30분 네이버 V앱을 통해 ‘뜨겁고 달콤한 피에스타 'APPLE PIE’’란 타이틀로 팬들과 함께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간다. (사진:로엔트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