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소프트맥스는 ㈜엔터펀(대표이사 장연우)이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RPG “<카오스 배틀 히어로> / 해외 서비스명: Chaos Battle Hero” 의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카오스 배틀 히어로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종 캐릭터 ‘블랙라이트’와 ‘화이트스타’ 2종을 선보인다. 막 우주 정복을 마치고 돌아온 우주 최강의 남녀 캐릭터로 ‘블랙라이트’는 창을 주무기로, ‘화이트스타’는 마법을 주무기로 화려한 스킬은 물론 신비함까지 갖추고 있으며, 해당 캐릭터들은 상점 내 패키지 상품으로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연속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 유저들도 참여 할 수 있으며, 총 7일간 연속 접속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약 50,000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소프트맥스 안진근 사업PM은 “유저들에게 다양한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를 주고자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 새로운 영웅들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느끼길 바라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한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카오스 배틀 히어로>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bit.ly/1I0drnr)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iOS 버전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게임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cbhero.softmax.co.kr/) 및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cbhero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