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영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가 2015 페스티브 캠페인을 런칭했다.

'페스티브 캠페인'은 연말연시 선물 아이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올해 캠페인에는 엘튼 존 경을 비롯해 제임스 코든, 줄리 월터스, 로미오 베컴, 나오미 캠벨, 로지 헌팅턴 휘틀리, 미쉘 도커리, 제임스 베이, 조지 에즈라 그리고 토비 헌팅턴 위틀리 등 영국을 대표하는 스타들이 대거 참여했다.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마리오 테스티노가 로미오 베컴, 나오미 캠벨, 로지 헌팅턴 휘틀리 그리고 제임스 베이가 출연한 스틸 캠페인 샷을 별도로 촬영했다.

또한 버버리 페스티브 필름이 지난달 3일 저녁 7시(영국 현지시간 기준) 런던 121 리전트 스트리트에 있는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크리에이티브 총괄책임자(CCC)이자 최고경영자(CEO)인 크리스토퍼 베일리와 엘튼 존경이 호스트하는 이벤트에서 최초로 상영됐다.

이날 행사에는 캠페인에 참여한 엘튼 존 경, 로미오 베컴, 나오미 캠벨, 로지 헌팅턴 휘틀리, 미셸 도커리, 제임스 베이, 조지 에즈라 등을 비롯해 빅토리아 베컴과 크루즈 베컴, 엘리자베스 헐리 등의 셀러브리티들과 빌리 엘리어트의 프로듀서인 에릭 펠너 등 500명 이상의 게스트가 참여했다.

또한 버버리 페스티브 필름은 아이코닉한 영국아카데미 시상식(BAFTA)에서 최우수 영화상을 수상한 ‘빌리 엘리어트’의 15주년을 기념해 만들어졌으며 영화 빌리 엘리어트에서 가장 사랑을 받은 오프닝 장면을 기초로 오리지날 사운드 트랙의 T-Rex의 코스믹 댄서(Cosmic Dancer) 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장면을 담았다.

버버리 크리에이티브 총괄책임자(CCC)이자 최고경영자(CEO)인 크리스토퍼 베일리는 “빌리 엘리어트는 즐거움과 에너지로 가득 찬 놀라운 영화이기 때문에 우리의 페스티브 필름을 통해 15주년을 기념할 수 있어 기쁘고 영광스러웠다.  

또한 영화, 음악, 패션에 있어 저명한 영국의 스타들과 함께 이 특별한 필름을 제작할 수 있어서 무척 즐겁고 영광스러웠다”고 밝혔다.

페스티브 필름 시사 후에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에서 빌리 역을 맡은 영국의 댄서 냇 스위니가 등장해 무대에서 공연을 선보였으며 버버리 페스티브 필름 런칭을 기념해 아이코닉한 피카딜리 서커스와 코벤트리 하우스에서 5시간 동안 영상이 상영됐다.

캠페인 런칭과 함께 모든 종류의 버버리 페스티브 기프트들도 버버리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Burberry.com)에서 선보인다. 또한 페스티브 캠페인은 온라인 스토어 (Burberry.com), 인스타그램, 유투브, 스냅챗,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플러스(google+) 시나웨이보 등 버버리 플랫폼을 통해서 올해 말까지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