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훈 기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이하 UMF) 티켓 선착순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20일(오늘)부터 GS25 샌드위치 구매 시 GS&POINT를 적립한 고객은 나만의 냉장고 어플에 스탬프가 생성되고, 이 스탬프를 25개 모은 고객은 UMF 티켓 2매(1일권, 날짜는 고객이 선택)를 선물 받을 수 있다.

단, 고객들은 GS25 세 곳 이상에서 샌드위치를 구매하고 포인트 적립을 해야 당첨 자격이 주어진다. (나만의 냉장고 어플 가입 고객, 20세 이상만 참여 가능)

GS25는 UMF 티켓 600장(300명분)을 준비하고, 스탬프 25개를 먼저 모은 후 응모 버튼을 누르는 고객에게 26만원(1매 13만원) 상당의 UMF 티켓을 선물한다.

준비된 티켓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으로 종료되며, 행사 종료 후에 선착순 당첨 고객에게 휴대전화를 통해 티켓이 전달된다.

GS25에서 판매하는 가장 비싼 샌드위치가 2,300원임을 감안했을 때 샌드위치 25개를 구매하는 경우 최대 57,500원의 비용이 발생한다.

고객들은 57,500원으로 GS25 샌드위치를 즐기면서 26만원 상당의 UMF 티켓도 받을 수 있는 기회인 셈이다.

고객들은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남아있는 UMF 티켓 수량을 확인할 수 있다.

GS25는 젊은이들의 축제라고 할 수 있는 UMF 티켓 선착순 이벤트를 통해 GS25 샌드위치를 알리는 한 편, 젊은 고객들과 호흡하는 GS25의 활기찬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UMF 행사장에 GS25 부스를 설치해 전 세계인의 음악 축제에서 GS25의 상품과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한동석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팀 과장은 “음악과 페스티벌을 즐기는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기 위해 고민하던 중 이번 UMF 티켓 선착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지금까지 다양한 나만의 냉장고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했지만 이번 UMF 티켓 선물 이벤트가 가장 빠른 시간에 마감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UMF는 매년 전 세계적으로 개최되는 일렉트로닉 뮤직 중심의 도심형 페스티벌로 세계 최정상 DJ 및 밴드 100여개 팀이 참여한다.

지난 해 10만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UMF는 올해 6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잠실 종합 운동장에서 진행되며, 15만명 이상의 관객이 예상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