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내추레이드(Naturade) 제품 심바이오틱스(Symbiotics®)는 전반적인 장 건강과 면역력을 개선하는 최고의 장건강(gastrointestinal health, GI) 개선 제품으로 격렬한 운동 후 스태미나와 전반적인 잔근육 재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심바이오틱스 콜로스트럼(Symbiotics® Colostrum)은 한국의 대표적인 테니스 슈퍼스타인 이형택 선수와 제휴를 맺고 휴식 시간이 제한된 상황에서 며칠 동안 계속되는 일정 때문에 빠른 근육 회복이 필수적인 스포츠에서 그가 투어를 지속하고 성공적으로 경기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형택 선수는 심바이오틱스 콜로스트럼을 사용한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며 이 제품이 격렬한 경기 후 빠른 회복에 도움이 됐다고 설명했다. 프로 운동선수들 같이 육체적 활동이 많은 사람들은 근육 조직의 정상적인 마모 때문에 잦은 빈도의 운동 중에 활동 수준을 일관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쉽지 않다. GI 문제 또한 더딘 근육 회복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운동선수 및 비운동선수 모두 그들의 기존 활동에 심바이오틱스 콜로스트럼을 추가하면 자연스럽게 GI 문제의 영향을 제거하고 근육 회복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심바이오틱스는 육체적 활동이 많은 사람들이 활동을 멈출 필요가 없도록 도와준다.

심바이오틱스는 이형택 선수 외에도 피트니스 및 헬스케어 분야의 대표적인 유명인사들과 제휴를 맺고 장 건강 개선을 위한 그들의 노력을 지원하고 있다. 전문 트레이너이자 피트니스 선수인 휘트니 존스(Whitney Johns)와 이사회에서 인증한 산부인과 의사로 닥터 오즈(Dr. Oz)에 종종 게스트로 출연하는 여성 건강의 권위자인 제시카 셰퍼드(Jessica Shepherd)박사가 건강한 생활 균형과 장 건강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나섰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