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캐주얼 브랜드 티비제이(TBJ)(㈜엠케이트렌드, 대표 김상택, 김문환)가 오는 6월 5일 ‘TBJ X 비투비 팬사인회’를 명동 롯데시네마 에비뉴엘 5관에서 개최한다.

TBJ는 이번 팬사인회에 앞서,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명동 롯데 영플라자 지하 1층 TBJ 팝업 스토어에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팬사인회 응모권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응모권 추첨을 통해 선정된 120명에게 팬사인회 초대권을 제공하며 추첨 결과는 30일 오후 2시 TBJ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팬사인회에 참석한 전원에게는 비투비 부채와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며, 비투비가 직접 뽑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TBJ 관계자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TBJ 모델로 함께 해온 비투비는 특유의 발랄함으로 TBJ가 이번 시즌 선보인 컬러풀한 아이템을 훌륭하게 소화해내며 완판 사례를 만들고 있다”며 “TBJ와 비투비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준비한 자리인 만큼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비투비는 미니 8집 '리멤버 댓(Remember that) 타이틀 곡 '봄날의 기억' 활동을 성공리에 마무리하고, 개인활동 및 글로벌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