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예비 신부 박슬기가 프러포즈 비화를 밝혔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SBS ‘자기야-백년손님(이하 ‘백년손님’)’에는 리포터로 활약하고 있는 팔방미인 방송인 박슬기가 출연한다.

오는 7월 9일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부인 박슬기에게 ‘결혼 계기’를 묻자, “예비 신랑이 작년에 집을 새로 구했다. 좀 큰집으로 구하면서 ‘슬기야 같이 살고 싶다’라고 말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슬기는 “제가 좀 보수적인 편이라서 절대 혼전 동거는 안 된다고 말했다. 예비 신랑이 그렇다면 결혼을 하자고 해서 일사천리로 결혼이 진행됐다”라고 말했다.

이 에 성대현은 “그걸 말할 때가 언제였죠?”라고 물었고, 박슬기는 “그때가 사실 4월 1일 만우절이었어요”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놓았다. 성대현은 “청첩장은 나왔어요? 청첩장 나오면 다시 얘기하죠”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슬기는 “사실은 예비 신랑이 저에게 푹 빠져서 애걸복걸하고 있는 상태”라고 말해 모두의 호기심을 끌었다.

박 슬기는 “한 번은 제가 계단에서 넘어질 뻔 하자 예비 신랑이 애절한 목소리로 ‘슬기야아아아~~!! 넘어지면 제 심장도 떨어져요’라고 했다”며 과장된 표정으로 이 모습을 따라 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슬기는 “예비 신랑이 본인이 다친 것처럼 걱정했다”고 덧붙였다.

박슬기의 설명에 이 날 같이 출연한 패널들은 야유를 보내면서도 부러워하며 박슬기의 결혼을 축하해줬다는 후문이다.

예비 신부 박슬기의 러브 스토리는 오는 19일 밤 11시 10분 SBS '백년손님‘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백년손님')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