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유명 모델이자 파워블로거인 왕홍 10명 방문

 

[서울=RNX뉴스] 박진우 기자 = (사)한중지역경제협회가 7월 12일부터 15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중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패션과 뷰티 모델이자 파워웨이보10명, 중국언론사 환구망 등과 함께 제주지역 개별관광(FIT) 활성화를 위한 제주관광인프라 및 여러명소를 중국 온라인에 홍보하고자 초청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초청 행사는 한중지역경제협회가 주최하고 중국언론사 하오코리아와 중국상해러커문화유한공사가 주관하는 행사이다

한중지역경제협회는 2007년 3월에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사단법인으로서 한중 지방정부간 우호 교류사업지원, 한중기업 투자활성화 사업, 한중문화컨텐츠 개발 및 상품화 사업, 한중 여행 관광교류 활성화 사업 등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2016년까지 한중간 교류행사를 100회 이상 진행한 협회이다.

중국의 온라인 1위 SNS인 웨이보는 중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온라인 채널이다. 이번에 방문하는 파워웨이보는 팔로워 20~30만 이상을 보유한 온라인 파워유저로서 이들이 가는 곳과 먹는 것이 중국 내에서 이슈가 될 정도로 인기있는 컨텐츠를 만드는 중국모델이자 인기인들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서 중국 내에 2억명 이상에게 제주자유여행정보를 널리 알리게 된다.

‘중국 파워웨이보 3박4일 제주여행기’를 통해, 중국인 개별관광객의 시각으로 제주를 여행해 나가는 과정을 실시간으로 팔로워들에게 공유함으로써, 단체관광에서 느끼지 못했던 제주만이 갖고 있는 다양한 문화와 천혜의 관광자원을 널리 알려 개별관광에 최적화된 제주를 부각시킬 것이다.

이와 더불어 중국 관영매체인 환구시보사의 온라인매체인 환구망과 중국 상무부(산업자원부)산하 종합경제 잡지사 신상무주간이 행사에 참가할 예정이며, 제주 취재를 통해서 20곳 이상의 중국언론매체에 제주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기사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한중지역경제협회 이상기 회장은 “이번 7월 제주도를 시작으로 향후 서울, 부산 지역에 중국 자유여행객들을 유치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서 한국의 여행지역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행사 문의는 한중지역경제협회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