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지난 13일 신곡 '나의 멜로디'로 컴백한 V.O.S가 본격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V.O.S는 지난 3월 ‘같이살자’ 이후 2개월 만에 컴백, 13일 신곡 ‘나의 멜로디’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이후, KBS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을 통해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경쾌한 신호탄을 알렸다.

이번 신곡 ‘나의 멜로디’는 트렌디하고 경쾌한 스트링이 매력적인 곡으로, 사랑에 빠진 사람의 설레는 기분을 음악에 빗대어 V.O.S의 감성 보컬로 표현해냈다. 따라 부르기 쉬운 노랫말과 즐거운 리듬은 듣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이번 곡은 방송 무대 또한 특별하다. 예전 히트곡 'Beautiful life' 이후, 밝고 경쾌한 곡을 오랜만에 선보이는 V.O.S는 이번 곡에 댄스까지 가미했다. 보는 이들에게 미소를 자아내게 하면서도 누구나 따라 출 수 있는 포인트 안무들로 곡의 경쾌함을 한껏 살렸다.

또한 아이돌들이 입을 법한 흰색 바지와 핑크색 가디건 그리고 파스텔톤의 의상들은 아재가 아닌 '오빠'의 모습을 가득 담아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아재 아니고 오빠들이네요.", "봄 날씨에 정말 잘 어울리는 곡! 좋아요", "밝은 노래도 잘 어울리네요~ 역시 V.O.S"라며 신곡에 대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V.O.S는 이번 주 SBS MTV 'THE SHOW'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돌입한다. (사진: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