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14일 오후 방송된 SBS ‘토요일이 좋다-백종원의 3대 천왕’에서는 백종원을 대신해 이휘재, 김준현, 하니가 서울 속 ‘라면’ 맛집을 찾았다.

하니는 추억의 라면 맛을 찾아 여고생들의 라면 ‘핫플레이스’라고 불리는 서촌의 한 라면 전문점을 찾았다. 홀로 먹방에 나선 하니는 그동안 갈고닦은 먹방 실력을 보여줬다. 이어 ‘백설명’으로 빙의해, 음식을 맛본 후 재료를 추리하는 백종원 특유의 표정과 말투, 몸짓을 완벽하게 재현해 현장 스태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백종원의 3대천왕’ 먹요정답게 육수의 시원한 맛과 재료의 조화를 설명하며 제대로 된 맛 표현까지 놓치지 않고 보여주며 ‘원조 먹요정’다운 활약을 펼쳤다.

한편 하니가 맛본 라면은 일본라멘을 한국식으로 재해석해 만든 퓨전라면으로, 기본 라면과 달리 돼지고기와 숙주가 가득 들어있어 다양한 풍미와 식감을 느낄 수 있었다. 하니는 “평소 고기를 좋아하는 내 취향과 딱 맞는 라면”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밖에 하니는 ‘먹선수’ 김준현의 면치기 먹방에 도전했는데, 면을 한 입에 흡입하려 했지만 뜨거운 면발이 입 안에 가득차면서 난감해했다. 결국 면발을 후진시키는 충격적인 ‘굴욕샷’을 남기기도 했다. (사진:SBS '토요일이 좋다 - 3대 천왕')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