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달샤벳 수빈의 솔로 앨범의 음원이 공개됐다.

수빈은 12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 [꽃]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미워’의 음원을 공개했다.

공개된 앨범은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총 두 곡의 수록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미워’는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 후 복합적인 감정을 담은 곡으로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수빈의 애절한 목소리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달샤벳이 아닌 수빈의 첫 솔로 데뷔 앨범으로 수록된 두 곡 모두 수빈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으로 이루어진 앨범이다. 수빈은 지난 달샤벳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Joker is alive]의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은 뒤 꾸준한 음악 활동을 보여줘 왔다. 이번 솔로 앨범 또한 평소 달샤벳의 음악이 아닌 수빈 본인의 색깔을 드러내 자신만의 섬세한 감성을 앨범에 가득 담았다.

수빈의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수빈이 하고자 하는 음악적 색깔을 담았다. 이번 솔로 앨범이야말로 수빈을 완전히 표현할 수 있는 앨범이다. 수빈의 솔로 앨범 [꽃]에 많은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수빈은 6일 솔로 앨범 [꽃]의 음원을 발표했으며 다음 달샤벳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