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로브스키, 레베카밍코프, 랄프로렌 등 60여 인기 브랜드 대상 최대 17% 캐시백 제공

[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전 세계 1위 온라인 캐시백 웹사이트 이베이츠(EBATES)는 창사 17주년을 맞아 최대 17%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에는 스와로브스키(Swarovski)와 레베카밍코프(Rebecca Minkoff), 랄프로렌(Ralph Lauren) 등 해외직구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6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스와로브스키와 르쿠르제(Le Creuset), 조르지오아르마니뷰티(Giorgio Armani Beauty)와 록시(Roxy)등은 17% 캐시백을, 레베카밍코프, 랄프로렌, 나이키(Nike), 삭스피프스애비뉴(Saks Fifth Avenue) 등도 15~16%대의 높은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브랜드에서 20달러어치 이상을 구매한 고객 중 1000명에게는 1.7 달러의 보너스 캐시백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베이츠는 지난 17년간 전세계 5개 국가에서 캐시백 서비스를 실시해왔다. 한국에서는 2013년 10월, 한국 웹사이트를 공식 런칭한 이후, 다양한 캐시백 혜택과 함께 해외직구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해외직구 포털’로 자리매김해왔다. 지난해부터는 국내 쇼핑몰에까지 캐시백 서비스 확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출시로 시장 저변을 넓히고 있다.

이베이츠 임수진 이사는 “이베이츠는 캐시백 제공을 통한 실질적인 소비자 혜택을 제공해왔으며, 최근 한국에서는 해외직구뿐만 아니라 국내 쇼핑몰 소비자들에게까지 그 혜택을 확대하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에게 파격적인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 역시, 이베이츠와 오랜 파트너십을 맺어온 유명 웹사이트들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마련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적립된 이베이츠의 캐시백은 매 분기마다 페이팔 계정이나 은행계좌로 환급 받을 수 있다. 특히 최근 시작된 국내은행 계좌이체 환급 서비스는 별도의 계정을 만들 필요가 없어 보다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 이베이츠 내 계정정보에 은행 계좌정보를 입력하면 캐시백 당일 고시환율 기준으로 환전, 3~5일 내 원화로 입금된다.

한편, 이베이츠 코리아는 5월 새롭게 웹사이트를 개편했다. 직구 초보를 위한 BEST 아이템, 직구 고수에게 듣는 테마별 추천상품 등 해외직구 숙련도에 따라 특화된 쇼핑정보를 제공한다.

17주년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