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정준영의 4차원 허세 본능은 새로운 조합의 멤버들 앞에서도, 낯선 타지에서도 이어지며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감을 높였다.

6일 첫 방송된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히트메이커’ 첫 회에서는 독일의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유럽 젊은이들의 신종 액티비티인 ‘스포트호크(Sporthock)’에 도전하는 스타일 아이콘 4인방 강인, 정진운, 정준영, 이철우의 첫 만남과 첫 도전기가 그려졌다.

이번 도전기를 위해 처음으로 팀을 이룬 네 남자는 첫 만남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가까워진 모습을 보였다. 특히 각종 예능 프로그램 속 막내를 담당하며 예능 치트키로서 빛나는 활약을 선보였던 정준영은 막내 자리를 이철우에 양보하며 드디어 예능 막내를 탈피, 감출 수 없는 4차원 흥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과도 특유의 능청스러움으로 조화를 이룸은 물론, 스포트호크 연습 도중 망설임 없이 흥부자로 돌변해 댄스 삼매경에 빠지는 가 하면, 가장 유용한 생활 독일어로 “당신 아름다워요”, “술 좋아해요”를 꼽는 엉뚱함으로 주위를 폭소케 했다. 여기에 낯선 타지에서도 곳곳에서 감출 수 없는 4차원 허세 본능을 드러내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자타공인 요리하는 ‘정셰프’로도 맹활약, 멤버들을 위해 정체불명 땅콩맛이 나는 커리를 멤버들 몰래 마법의 가루 라면 스프를 활용해 맛있는 커리 요리로 탈바꿈 시키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여러 예능 프로그램 속에서 드러난 4차원 허세 캐릭터가 ‘히트메이커’를 만나 새로운 멤버들과의 조합 속에서 어떤 스타일의 매력으로 꽃피어 오를 지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스타일 아이콘 원정대 4인방이 펼치는 좌충우돌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도전기 JTBC ‘히트메이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JTBC ‘히트메이커’ 첫 회 방송 화면 캡처)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