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이 5월 가족 나들이 시즌을 맞아 온 가족 대상 연령별 맞춤 혜택을 주는 ‘폼나들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 전국 ‘T월드’ 대리점과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SK텔레콤은 31일까지 SK텔레콤 대표 상품 ‘T페이’, ‘스마트홈’, ‘데이터쿠폰’, ‘쿠키즈’ 등을 이용하거나, SNS에 공유하는 고객들에게 ‘어린이, 청소년, 20~30대, 가족’ 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이벤트 기간 동안 ▲ 어린이 고객에게는 매장을 방문하면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터닝메카드’ 스티커, SNS로 이벤트 공유 시 매일 10명에게 ‘터닝메카드‘ 점보시리즈 ▲청소년(중고생) 고객에게는 매장에서 ‘데이터쿠폰’ 구매하면 아이돌 ‘방탄소년단’ 한정판 뱃지, SNS로 이벤트 공유 시 ‘방탄소년단’ 6월 싸인회 초청권 ▲20~30대 고객에게는 ‘T페이’로 매주 금~월요일 결제 시 최대 50% 할인 혜택, 결제 후 온라인 등록하면 ‘UMF’ 콘서트 초대권 150명(1인2매) ▲가족 단위 고객에게는 ‘T페이’로 매주 금~월요일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결제하면 50% 할인 혜택, SNS로 ‘스마트홈’ 영상 공유 시 300만원 상당의 스마트홈 제품, ‘쿠키즈’ 앱을 다운받으면 연천 가족 캠핑 초대권 등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또한, 9일부터 22일까지 ‘T월드’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말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추첨 후 ‘테마파크, 영화, 외식, 키즈카페’ 연간 가족 이용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23일부터 29일까지 ‘7777’, ‘1004’ 등 고객이 선호하는 ‘골드번호’ 1만개를 추첨해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T월드’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1인당 한 개씩 신청할 수 있다.

남상일 SK텔레콤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온 가족이 5월 가정의 달을 보다 ‘폼’나게 보낼 수 있도록 연령별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