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제이원 크레이티브㈜ (대표 김정욱)가 5일(목)에 프랑스 대표브랜드 ‘키커스’의 주력 상품 프렌치 클래식 스니커즈를 프랑스와 동시에 CJ오쇼핑에서 단독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프렌치 클래식 스니커즈는 기존의 기능성 중심의 마운틴 아웃도어룩이 아닌 라이프 스타일형 캐주얼 슈즈이다. 천연 스프리트 소가죽 원단과 통풍성이 우수하고 가벼운 에어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쾌적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내피 또한 통풍성이 우수한 Kick vapor 소재를 사용하여 내부와 외부의 공기순환을 향상시켜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원톤의 컬러감에 키커스만의 아이덴티티를 접목하여 세련된 오피스룩 뿐만 아니라 편안한 캐주얼룩에도 안성맞춤이다.

제이원 크레이티브㈜ 김정욱 대표는 “이번에 프랑스와 동시에 선보이는 키커스의 스니커즈는 일상과 야외 활동성을 모두 고려하여 가볍고 편안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을 추구해 유럽 전역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며 “바닥에 라텍스 소재를 사용하여 충격을 흡수하고 부드러운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고 말했다.

47년 전통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가진 프랑스 국민 브랜드 ‘키커스’는 프랑스, 영국, 스페인 등 전 세계 70여 개국에 3,3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한 글로벌 브랜드이다. 뉴발란스, 컨버스, 리바이스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프랑스 패션기업 Royer Group의 대표 브랜드이며, 기술력을 넘어 트렌디한 글로벌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워너비 브랜드로 각광 받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