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반려동물 인구 1천만 시대를 맞이했다. 또 하나의 가족인 반려 동·식물은 가족 그 이상의 각별함을 가지며 특별한 추억을 함께한다. 이러한 마음을 담아 포토북 전문 브랜드 스탑북이 반려 동·식물 전용 포토 상품몰인 ‘반려몰’을 오픈하고 대대적인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스탑북은 개인형 사진책 출판 서비스를 제공하며 온라인상의 편집 프로그램으로 자신만의 사진책을 쉽게 만들 수 있는 디지털 인쇄 전문 업체이다. 현재까지 스탑북에서 포토북을 만든 고객이 150만 명에 달하며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지난 8년간 꾸준하게 성장한 포토북 대표 브랜드이다.
 
반려몰에는 다양한 디자인 레이아웃에 사진만 넣으면 한 권의 책이 되는 반려 스토리북, 반려 화보북이 있다. 그 밖에도 사진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포토 엽서, 폴라로이드 사진, 포토 다이어리 및 포토 달력 등 실속을 더한 구성으로 반려몰을 준비했다.

신제품 반려스토리북은 일상 속에서 함께한 반려 동·식물과의 추억을 이야기와 함께 기록할 수 있는 한 권의 포토에세이북이며 반려화보북은 심플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내지로 화보처럼 구성할 수 있는 포토북이다. 두 신제품 모두 강아지 전용, 고양이 전용 맞춤형 디자인 및 다양한 반려가족들을 위한 디자인, 레이아웃이 제공되어 사진만 넣으면 쉽게 완성도 높은 퀄리티의 포토북을 만들 수 있다.

스탑북은 함께한 매 순간을 소중하게 간직하고자 반려동물로 포토북, 캘린더 등 포토 상품을 만드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으며 전용 상품에 대한 고객의 요청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반려 동·식물 전용 포토북, 포토 엽서, 포토 달력 등 맞춤형 상품들을 개발하여 전문 몰을 구성하였다고 밝혔다.

한편 스탑북은 반려몰 오픈을 기념해 세 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반려 포토북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28,000원 상당의 더데이즈 ‘포토북 영상 스토리 동영상’ 제작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22일까지 실시하는 반려몰 오픈 기념 ‘스크랩&축하 댓글 달기’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반려 화보북, 반려 스토리북, 포토엽서 제작권 및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 블로그에서는 20일까지 반려몰을 소개하는 ‘빈칸 채우기 Quiz’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