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2015년의 막바지. 올 한 해를 설레게 한 국민남친 박서준의 최신 화보가 화제다.

한동한 수목을 뜨겁게 달군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를 통해 톱스타로 자리매김한 박서준이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그리고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디올>과 함께한 화보가 공개되었다.

올해 드라마 ‘킬미힐미’, ‘그녀는 예뻤다’를 포함, 영화 ‘악의 연대기’, ‘뷰티 인사이드’까지 쉼 없이 오가며 맹활약을 펼친 박서준은 ‘그녀는 예뻤다’ 종영 후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는 중이다.

때로는 스마트하고 때로는 로맨틱한 매력을 지닌 드라마 속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한 박서준은 이번 화보 속에서 무겁지만 어딘가 카리스마 있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또 한번 여심을 사로잡았다. 

키 185cm, 몸무게 69kg의 이상적인 체격과 매력적인 눈웃음으로 성숙미 뿐 아니라 보호본능 자극하는 치명적 매력의 소유자 박서준의 새로운 매력을 또 한번 느낄 수 있는 이번 화보 중에서 특히 향수와 함께 찍은 컷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화보 속 향수병에서부터 느껴지는 케미!', 박서준의 매력에 또 한번 반했다','왠지 카리스마 넘치는 지부편의 향일 것 같다' 등 네티즌과 팬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며 '박서준, 그가 쓰는 향수마저 궁금하다', '저 향수 뿌리면 내 남친도 박서준이 되나?' 등 식지 않는 관심으로 다시 한번 그의 인기를 실감하게 한다.

이번 박서준 화보 속 향수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디올의 대표적인 남성 향수이자, 런칭과 함께 큰 반응을 얻은 ‘소바쥬’ 이다. 상쾌한 첫 향으로 시작해 풍부하고 남성적인 우디향으로 마무리되는 ‘소바쥬’는 이번 박서준의 인스타일 화보를 통해 다시 한번 선물하고 싶은 향수로 주목 받고 있다.

2016년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박서준. 드라마<그녀는 예뻤다> 종영 후 가장 최근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그의 화보는 스타&패션 매거진<인스타일> 1월호와 공식 인스타그램(@instylekorea)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