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2 16:47 (화)
올레tv모바일, 모바일 전용 영화 월정액 ‘프라임무비팩’ 출시

올레tv모바일, 모바일 전용 영화 월정액 ‘프라임무비팩’ 출시

  • 박지훈 기자
  • 승인 2015.12.02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황창규,www.kt.com)의 모바일 TV 서비스 올레tv모바일이 모바일 전용 영화 월정액 ‘프라임무비팩’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손안의 멀티플렉스’를 기치로 내건 올레tv모바일 프라임무비팩은 스마트폰으로 최신 인기 영화와 미국드라마(이하 미드) 1만 3,000여편을 한 번 결제로, 한 달 내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다. 극장 개봉 6주 내외의 최신영화도 라인업에 포함해 서비스 경쟁력을 높였다.

제공 작품은 기존 1만 3000여편에서 매월 250여편씩 추가된다. ‘뷰티인사이드’, ‘오피스’, ‘소수의견’, ‘협녀’, ‘경성학교’ 등 최신 한국영화뿐 아니라 ‘터미네이터 : 제네시스‘, ‘겨울왕국’, ‘어벤져스’, ‘캡틴아메리카: 윈터솔져’ 등 외화, 그리고 ‘빅뱅이론’, ‘워킹데드’, ‘왕좌의게임’과 같은 인기 미드 라인업을 갖췄다.

또 올레tv모바일은 통신사 제한 장벽을 허물었다. 1일부터 가입한 통신사와 관계 없이 스마트폰 이용자는 누구나 올레tv모바일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모바일 전용 ‘프라임무비팩’ 출시를 기념해 KT는 내년 11월 30일까지 서비스에 가입 시 이용료(8,900원, VAT 별도)를 1,000원 할인, 제공한다. 더불어 프라임무비팩 최초 가입 첫 달은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KT 모바일TV사업담당 박정호 상무는 “극장 티켓 한 장보다 저렴하게 1만 편이 넘는 최신 영화, 미드를 감상할 수 있다”면서 “시간과 장소 구애 없이 ‘손안의 멀티플렉스’를 누리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레tv모바일은 매일 2GB의 용량을 추가로 제공(월 60GB)하는 모바일 전용 ‘올레tv모바일 데일리팩’도 같은 날 내놓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