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게임로프트 코리아가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사 대표작 ‘아스팔트8’, ‘모던 컴뱃 5: 블랙아웃’, ‘오더앤카오스 온라인’, ‘히어로즈 오브 오더앤카오스’의 컨텐츠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 아스팔트8: 에어본, 람보르기니 에고이스타 최초 등장!

박진감 넘지는 공중 스턴트 효과를 자랑하는 ‘아스팔트8: 에어본’은 차가운 겨울을 느낄 수 있는 3개의 겨울 테마 트랙, 새로운 컬렉션 세계 일급비밀 레이싱 기지 ‘51지역’, 3대의 다른 차량으로 교체해가며 레이스를 즐길 수 있는 ‘태그 레이싱 모드’가 추가됐다. 특히, 비디오 게임 최초로 아스팔트8 에서 등장하는 특별 차량인 람보르기니 에고이스타를 비롯해 15대에 이르는 새로운 차량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으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모던 컴뱃 5: 블랙아웃, 신규 클래스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모던 컴뱃 5: 블랙아웃’은 다양한 클래스와 멀티 플레이 모드 덕분에 지루함 없이 긴장감 넘치는 전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FPS 게임이다. 게임로프트는 이번 연말 업데이트를 통해 멀티 킬을 기록할 때마다 다이아몬드 가루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클래스, 상금 사냥꾼과 함께 적을 한번에 사살 할 수 있는 미래형 무기 레일건을 추가 했다. 이 밖에 자신의 실력을 시험해 볼 수 있는 원샷원킬 Instagib 이벤트를 진행하며, 산타복과 더불어 장신구, 위장, 루돌프 마스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했다.

♦ 오더앤카오스 온라인, 새로운 악의 기운과 즐거운 혼란이 찾아오다

수천 명의 게이머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고의 MMORPG ‘오더앤카오스 온라인’의 이번 업데이트는 그 어느 게임보다 연말, 한겨울이라는 시즌과 어울리는 컨셉을 취했다. 겨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섬에서 크리스마스를 만끽하는 여유와 성난 눈사람을 피해 일일 퀘스트를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겨울 나라 썰매 획득 기회를 주는 것. 평화로운 크리스마스도 잠시, 나스와 감옥 폭동을 주동한 주범이자, 화염 기사에게 제압 당한 후 지하로 몸을 숨겼던 수르마는 새로운 음모를 꾸민다.

♦ 히어로즈 오브 오더앤카오스, 게임 진행 및 관전 방식부터 그래픽까지 새롭게 재탄생

모바일 최초 AOS ‘히어로즈 오브 오더앤카오스’는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맵 그래픽 향상과 기존 정체성을 간직한 채 새로운 외모를 갖게 된 영웅들의 모습에서 전체적인 그래픽 수준이 향상됐음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새로운 영웅과 아시아 신규 서버가 추가돼 더욱 원활한 실시간 멀티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상위 200위 유저들의 플레이를 관전할 수 있는 ‘톱 200리스트’가 생겼고, 매치가 끝나면 임의의 카드를 선택해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기타 업데이트 및 게임 관련 자세한 소식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나  트위터(@gameloft_kr),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melof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