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태성플래닛 유광춘 대표이사는 천연화장품 브랜드 네이처SC ‘비타워터 화이트닝 크림’ 런칭을 기념하여 젊은 고객들과 색다른 즐거움을 공유하기 위해 ‘그린가든 소셜테이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GK메디컬그룹과 기술력을 제휴해 런칭한 천연화장품 ‘비타워터 화이트닝 크림’(비타민 물방울 화이트닝 크림)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총 1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총 100명의 그린가든 소셜테이너 체험단은 5월 31일부터 6월 19일까지 활동하며 천연화장품 네이처SC 30만원 상당의 제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당첨된 인원 중 우수 체험자를 선정해 총 3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100명의 소셜테이너 체험단은 5월 31일 여의도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되는 발대식에 참여해 건강한 피부 관리에 대한 강좌와 뷰티 클래스를 시작으로 총 20일간의 활동을 시작한다.

‘비타워터 화이트닝 크림’(비타민 물방울 화이트닝 크림)은 특허받은 비타민 펩타이드 물방울로 화이트닝과 수분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바르는 즉시 식물 영양 성분을 가득 머금은 물방울이 터져 나와 피부에 즉각적으로 화사함과 수분을 공급하고 깊은 촉촉함으로 빠르게 스며들어 고르게 영양을 공급해 준다.

네이처SC 마케팅 최재훈 팀장은 “온라인에서 활동하고 있는 소셜테이너 체험단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고객을 찾아가는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체험단 모집은 5월 2일부터 25일까지 총 24일간 진행되며, 천연화장품 브랜드 네이처SC 공식몰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