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종합외식기업 캘리스코(대표 안상현)의 정통 신주쿠 돈카츠 외식브랜드 ‘사보텐’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여성들이 가장 선호도하는 3가지 치즈 토핑으로 맛과 멋을 더한 ‘스노우 치즈카츠’ 겨울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스노우 치즈 카츠’는 등심을 얇게 썰어 24겹으로 쌓아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제공하는 카사네카츠 위에 치즈의 향과 맛을 가미한 신 메뉴이다.

특히, 여성 선호도가 높은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 그리고 이탈리안 정통 음식에 자주 사용되는 그라나파다노까지 3가지 치즈의 고소한 맛과 쫄깃한 식감의 조화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또, 뜨겁게 달궈진 철판 위에 제공되는 이번 신메뉴는 테이블 담당자가 현장에서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직접 갈아올려 녹아내리는 치즈의 쫄깃한 비주얼과 향을 제공해 여성뿐만 아니라 치즈 마니아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한다.

이와 함께 사보텐은 ‘스노우치즈카츠’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친구, 가족, 연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향기나는 겨울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먼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에는 ‘스노우 치즈카츠’ 2개 이상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용 디퓨져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신메뉴 구매고객 중 A1카드 소지고객에게 멤버쉽 포인트를 2배로 쌓아주는 ‘신메뉴는 적립이 두배~!’ 이벤트와 사보텐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abotenkorea/) 내 시식 후기 작성자 중 30명을 선정하여 디퓨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31일까지 진행해 최대 세가지 이벤트에 동시 응모할 수 있게 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요리에 풍미를 더해주는 치즈 요리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면서, “세 가지 치즈의 풍미와 부드러운 등심의 조화를 이룬 ‘스노우치즈카츠’로 치즈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