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음원 공개에 앞서 지난 26일 컴백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친 코코소리가 오늘 29일 정오 두 번째 싱글 '절묘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한다.

코코소리는 뮤직비디오 티저 ! 상과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 고양이로 변신한 모습을 드러내 신곡 '절묘해' 컨셉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코코소리의 신곡 '절묘해'는 데뷔곡 '다크서클'을 작사, 작곡했던 가면라이더가 제공한 곡으로, 경쾌한 리듬과 따라부르기 쉬운 멜로디에 사람과 고양이의 관계를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알 수 없는 고양이의 마음을 표현한 재미있는 가사가 돋보이며, 헤비메탈 느낌의 강렬한 사운드에 코코소리의 표효까지 확실한 개성이 드러나는 곡이기도 하다.

뮤직비디오는 일본 탑 아이돌 그룹 'HKT48', '베이비메탈(Babymetal)'과 동방신기 등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타다 타쿠야(Tada takuya)'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절묘해'의 안무에는 2014년 일본의 유명 댄스 컴퍼니 ElevenPlay의 '코멘(Kohmen)'과 레이다가가(Lady gaga) 월드 투어 오프닝 무대를 맡았으며, 일본 아티스트 '퍼퓸(Perfume)', '베이비메탈(Babymetal)' 등의 안무를 맡고 있는 세계적인 안무가 '미키코(MIKIKO)'가 참여해 코코소리만의 개성을 한층 더 드러냈다.

앙증맞은 고양이로 변신한 코코소리는 "데뷔곡인 '다크서클'과 분위기는 다르지만 이번 '절묘해'도 어린아이부터 할아버지, 할머니까지 남녀노소가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음악이 되고 싶다"며 이번 활동에 대한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오늘 29일 정오 신곡 '절묘해'를 발표하는 코코소리는 음원 발표 후 음악 방송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몰레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