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진화의 아이콘' 보이그룹 VAV(에이스, 제이콥, 바론, 샤오, 세인트반, 겨울, 제한)가 6인조에서 7인조로 새 출발을 예고했다.

VAV(브 이에이브이)는 27일 공식 SNS를 통해 "#VAV #ZeHan #2ND_ALBUM #DEBUT #TEASER #COMEBACK"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새 멤버 제한의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새로운 7인조 완전체로의 변신을 공식화했다.

이날 함께 공개된 이미지 속 제한은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독보적인 비주얼의 소유자로 감미로운 보이스에 연기력까지 갖춘 엔터테이너로서 VAV의 또한 다른 활력소가 될 전망이다. 

VAV(브이에이브이)는 제 7의 멤버인 제한의 영입으로 팀 내 전력을 강화하며 2번째 미니앨범 컴백 준비에 힘을 쏟고 있어 그 동안 VAV(브이에이브이)를 애타게 기다렸던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편 7인조로 새롭게 재편한 VAV(브이에이브이)는 데뷔 전부터 차세대 K-POP 그룹으로 꼽히는 등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신예 그룹으로, 지난해말 'UNDER THE MOONLIGHT'을 발표하고 유명작가 하일권과 콜라보레이션 웹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게임까지 동시에 오픈하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특히 시공간초월 생고생 리얼리티 MBC뮤직 'VAV 프로젝트' 등을 통해 다양한 매력들을 여과 없이 보여주며 데뷔하자마자 두터운 팬층을 구축하고 있다. (사진:AQ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