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극본 이향희/연출 이정섭, 이은진/제작 SM C&C)에서 박신양, 류수영, 박솔미의 유별난 첫 만남을 공개한다.

법조계에서 이름을 날리고 있던 박신양(조들호 역)이 풋풋한 신입 검사였던 류수영(신지욱 역), 박솔미(장해경 역)와 첫 만남부터 어마무시한 일을 벌인 예사롭지 않은 과거사가 펼쳐진다.

공개된 사진은 오늘 26일 방송의 한 장면으로 조들호(박신양 분) 신지욱(류수영 분), 장해경(박솔미 분)이 지금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와 스타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신입의 패기가 느껴지는 신지욱과 장해경은 발령 첫 날부터 이단아 검사 조들호의 스파르타식 생활에 합류해 피할 수 없는 산전수전을 겪게 된다.

또한 물과 기름 같은 숙명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조들호와 신지욱의 선후배 시절 역시 흥미로운 관전포인트다. 무엇보다 부부의 연까지 맺었던 조들호와 장해경은 거칠었던 첫 만남부터 서서히 서로에게 마음을 열어가기 시작하는 설렘의 순간까지 섬세한 감정의 변화를 시청자들에게 전한다고.

한편 25일 방송에서 조들호는 원장(김정영 분)을 구속시키기 위해 무릎까지 꿇는 특단의 조취를 취했다. 이는 원장의 진심을 밝혀내기 위한 전략으로 원장은 무릎을 꿇은 채 유도질문을 하는 그에게 걸려들어 속마음을 실토, 그 자리에서 체포돼 사건이 일단락 됐다.

박신양, 류수영, 박솔미 세 사람의 과거 이야기는 오늘 26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10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SM C&C)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